기타
[베이스] 미샤 M 시그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헌 비비 줄게 새 비비 다오~
무등산수박
2012. 2. 17. 02:31
으아니 미샤가 또??? 저번에 틴트공병가져가면 신상틴트로 바꿔줘서 요긴하게 잘 쓰고있는데 비비크림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유명하다는 미샤 빨간비비를 썼는데 21호는 너무 밝고 23호는 시멘트랑 흙빛이 돌아서 섞어썼었다. 그러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를 접하고 비비는 화장대 위에서 먼지만 쌓여가고있었다. 요즘 피부가 많이 안좋아져서 더블웨어를 쓰면 더 요철이 부각되길래 다시 비비를 쓰는데 쓰면서도 오래된거라 쓰기 찝찝했다. 이걸 버리기도 참 애매해서 안버리고있었는데 다행이었다.
이벤트 신청해놓고 잊고있다가 당첨자발표하는 날 발표되기 한시간 전 부터 미샤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계속 새로고침을 눌러댔다. 걱정했는데 당첨이었다!!!! 문자 전송하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교환일을 기다렸다.
바로 오늘 이마트에 가서 빨간비비 가져다주고 시그니처 비비크림을 받아왔다!!!ㅋㅋㅋㅋㅋㅋㅋ
작아서 귀엽고 좋다. 파운데이션이 30그램인데 몇 개월동안 쓰니까 이 바비크림은 20그램이라 부담없이 딱 좋은 양이다. 매일 화장하는 게 아니라 파데나 비비를 빨리 못쓰니까 적은 용량이 위생적이고 피부에도 더 무리가 안갈 것 같다.
저녁이라 얼굴에 발라보진 못했는데 손등에 약간 짜보니까 색상이 자연스럽다. 빨간비비는 23호인데도 핑크베이스인지 붉고 거무죽죽해서 안어울렸는데 이건 옐로베이스라 잘 사용할 것 같다. 목 색깔이랑 잘 맞았음 좋겠다.
그리고 써보고싶었던 보라색병 샘플까지 챙겨줘서 고마웠다. 옆에 피테라에센스 따라한 거는 저번에 써봤는데 피부에 뭐 안올라오고 괜찮았었다. 확실한 개선이 되는 것 같디는 않아서 구매까지는 아직이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