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양배추즙] 여드름아 제발 사라져~ 한솥호정식품 양배추즙

by 무등산수박 2012. 2. 17.

성인여드름이 심해지고 좁쌀때문에 피부에 요철이 너무 심해서 기초도 여러번 바꿔보고 백화점화장품, 유기농 이것저것 형편되는대로 사용해봤는데 개선되지는 않고 항상 그대로였다. 화장품카페에서 여드름 관련해서 검색을 해보고있는데 양배추즙에 대한 간증이 여러개 있었다. 여드름도 완화되고 피부도 좋아졌다면서 칭찬이 자자했다. 이런 추천글에 약해서 귀가 팔랑거리기 시작했다. 피부과에 가기엔 덜 심각한 것 같고 안가기엔 거울볼 때마다 스트레스고 해서 마지막이다 하면서 양배추즙을 주문했다. 검색해보니 양배추즙 맛이 이끼가 가득 껴있는 연못물맛, 설거지물맛, 걸레빤 물맛, 원효대사 해골물맛이라며 맛이 역하다고해서 너무 걱정됐다. 지마켓에 검색해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양배추를 저온착즙으로 짜낸 양배추즙이라길래 주문했다. 양배추는 농약안하면 못키운다 들었지만 그냥 양배추즙보단 농약을 덜 쳤을거라 믿기로했다. 50포에 26,000원 정도였다.


itistory-photo-1


상자 안에 잘 들어있어서 한 포도 터지지않고 안전하게 배송됐다. 세어보진 않았지만 50개 맞겠지?
두근거리며 한 포 뜯어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했다. 그냥 양배추보다 약간 역하긴한데 호박맛도 나고 먹을수록 괜찮아졌다. 2주 째 하루에 1~2포씩 생각날 때마다 먹는데 좁쌀은 그대로지만 화농성여드름 나는 빈도가 줄었다. 3개 나야되는데 1개 나는 정도? 계속 먹다보면 지금보다느좋아질 것 같다.

그리고 양배추즙이 위에 좋다길래 그냥 무심코 듣고 넘겼는데 요즘 역류성식도염 증세가 거의 없다.
침대에 누워있으면 뭔가 목구멍으로 넘어오는 느낌이 있어 불쾌했는데 지금은 과식했을 때 빼고는 그런 느낌이 없다. 피부좋아지려고 먹었는데 역류성식도염까지 사라지고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itistory-photo-2


지금 2주 째 먹고있어서 절반정도 비어있다.

itistory-photo-3


포장지가 너무 촌스럽다. 정직하게 양배추가 떡하니 박혀있어서 ㅋㅋㅋㅋㅋ거기다 글씨도.....

itistory-photo-4


색은 보리차색깔이다. But 맛은 ㅋㅋㅋㅋㅋ

itistory-photo-5


홍삼엑기스 세트 안에 저런 칼이 들어있어서 요긴하게 쓰고있다. 끼우고 당기기만하면 깔끔하게 따진다. 너무 세게 당기면 즙이 위로 넘치는 불상사가 생기니 천천히~

itistory-photo-6


저렇게 칼 속에 집게같이 돼있어서 꼬다리가 도망가지않고 잘 매달려있다. 처음엔 오렌지칼인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편지봉투도 뜯을 수 있으려나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